지난해말 매장임대 완료 다양한 개장행사 계획도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 1)이 오는 10월5일 문을 연다.

단일 건물로 이뤄진 스퀘어원은 하나의 공간에서 보고 먹고 즐기고 체험하는 복합 문화소비공간을 지향한다.

아울러 저층형 자연채광을 통해 자연친화적이고 여유로운 시간소비형 몰링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스퀘어원은 연수구 동춘동 926번지에 있으며, 건물 부지 면적 약 4만8023㎡, 연면적 약 16만9052㎡의 공간에 총 170여 개의 브랜드가 들어선다.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인천지역 내 최대 규모로 입점하며, H&M은 인천 두 번째 매장을 연다. 또 자라와 마시모두띠 등 스페인 인디텍스사의 5개 브랜드와 제일모직의 에잇세컨즈와 탑텐 등 국내·외 SPA 브랜드가 입점한다.

누들 푸드 테마파크 누들로드와 레스토랑과 커피전문점, CGV 멀티플렉스 영화관도 함께 문을 열 예정이다.
스퀘어원은 인천지하철 동춘역에서 1분 정도 걸리며, 송도국제도시 및 논현·한화지구와 10분 안팎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제 2·3 경인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제2 외곽순환도로의 중심에 있어 차량 접근이 용이하고 인천대교 개통으로 인해 인천국제공항까지 약 30여분 거리다.

오창룡 스퀘어원 상무는 "스퀘어원은 이미 지난해 말 매장 임대가 100% 완료된 상태로, 이러한 인기는 지역 상권의 발전 가능성과 인천 최초 복합쇼핑몰의 필요성을 대변한다"며 "스퀘어원의 타깃은 인천과 서울 서남부 지역의 20~40대이며 관광객과 외국인 거주자들도 주요 고객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퀘어원은 오픈을 한 달 앞두고 SNS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먼저 만나게 되며, 지역 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조현미기자 ssenmi@itimes.co.kr